전체검색 결과

1/1 페이지 열람 중

조황정보 게시판 내 결과

• 5/13 서해 우럭낚시 조황 새창

■서해선상낚시 ■서해배낚시 ■서해낚시배 ●장고항 선상낚시 날짜 : 5월13일 날씨 : 흐림 (해무) 물때 : 무시 성적 : 우럭 노래미 오늘은 우럭낚시 개인출조 다녀왔습니다 물때가 무시인데 이번 물때가 다른때보다 물이 더 있을거라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가네요 나가서 삑~ 한번 담가보고 깜놀ㅠㅠ 정조시간이 10시30분이라서 기다리면서 안쪽 낮은곳에서 큰놈 작은놈 간간이 나왔네요 정조시간쯤에 밖으로 나왔는데도 이놈들이 쳐밖혀서인지 여기서도 큰놈 작은놈 간간이만 나왔구요 오늘 하루종일 여기저기 뺑뺑이로 돌아땡기며 …

마도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3-05-15 18:03:28
  • 11/13 우럭낚시 조황정보 새창

날짜 : 11월13일     날씨 : 낚시하기 좋네  물때 : 4물     성적 : 상어 광어 우럭 노래미 등... 오늘은 평일 4분 모이고 다녀왔읍니다. 상어 광어 우럭 노래미 등...(광어는 사진 누락) 우럭 방생 사이즈 전부 방생 해주고 작은 씨알중 일부분 한분에게 몰아주니 마리수는 많네요. (법으로 우럭 23cm이하 방생) 쥐노래미 방생 지금은 금어기 기간입니다. (11.1~12.31) 오늘도 수고들하셨읍니다. ※11월은 쭈꾸낚시 중간에 우럭낚시도 출조합니다 선예약시 우럭낚시 광어 다운샷 출조하니 참고하세요. (산…

마도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0-11-14 02:12:01
  • 10/13 우럭조황 새창

날짜 : 10월13일   날씨 : 바람  물때 : 3물   성적 : 씨알 좋은 우럭들 나왔네요            개인별 조과 차이는 조금 있네요.  오는은 쭈꾸미 손님이 없었는데  단골 조사님 두분이 우럭 출조 요청으로  총 다섯분 모시고 우럭낚시 다녀왔읍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많은 포인트를 찍어보지는 못했는데  마리수 더불어 씨알 좋은 우럭들 나왔네요.  개인별 조과 차이는 조금 있었네요.  오전엔 우럭낚시 점심때에 쭈꾸미낚시  쭈꾸미 데쳐먹고 쭈꾸미라면 간만에 조과 스트레스 없이  여유롭게 낚시다녀왔읍니다.  수들 하셨…

마도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0-10-14 17:13:06

접속자집계

전체
2,426,68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